본문 바로가기

▶방방곡곡 문화생활◀/문화생활 정보

[인천실내데이트] 페인팅카페 달리반피카소, 주차장, 이용시간, 가격 정보

안녕하세요!

 

요즘 페인팅카페가 주변에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ㅎ.ㅎ

실내데이트하기 딱 좋은 페인팅카페! 

 

그 중 인천 송도에 위치한 페인팅카페! 달리반피카소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: )

 

 

 

위치는 송도! 연수구 센원몰 E동 212호입니다. 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~^^

 

주차장은 더샵1차쪽에서 깐부치킨을 조금 지나 바로 우회전 하면 크게 보인답니다

 

GATE E4에 주차하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바로 있으니 가까운 곳에 주차하세요.

 

주차비는 무료였답니다.

 

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짜잔! 달리반피카소 입구가 보여요.

 

아참! 달리반피카소가 페인팅카페라, 가서 그림을 그리면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겠다 하고 갔는데,

 

코로나라서 그런지(?) 음료를 판매하지 않았어요.

 

대신 다른 가게의 음료를 가지고 갈 수 있으니,

 

예약 시간보다 일찍 가서 1층 카페에서 음료 사오는 것 추천드려요!

 

막상 그림 그리기 시작하면 2시간 20분이 너무 짧게 느껴지거든요!

 

 

문을 열고 들어가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예약자 확인을 한 후, 도안 파일을 주시는데요.

 

도안을 선택하고 있을 때 사장님이 자리와 그림, 아크릴 물감을 세팅해주십니다.

그 때 저희는 저기 왼쪽 끝에 있는 작업용 앞치마와 팔토시를 고르고 착용하시면 됩니다~

 

 

 

짜잔~ 세팅이 끝났어요.

 

제가 고른 그림은 고흐의 해바라기!입니다.

 

가기 전에 많은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,

 

2시간 20분이 굉장히 짧아서 그림 완성을 다 못했다고 하는 후기가 많더라구요.

 

너무 정성들이기 보다 다 완성하자라는 마음을 먹고 갔던지라,

 

혼자서 마음이 조급했습니다 ㅋㅋㅋㅋㅎ.ㅎ.

 

 

 

 

중간에 칠하다가 흐트러진 붓과 아크릴 물감이 느낌있어 보여서 한 컷 찍었어요 ㅎ.ㅎ

 

 

 

 

진짜 화가가 된 느낌으로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칠했었네요.

 

끝나기 30분 전 사장님이 알려주니, 시간을 잘 맞춰서 칠하면 좋을 것 같아요

 

 

다 그리고 나서 사장님께 말씀 드리고, 테이블에 앉아서 내부를 둘러봤어요 ㅎ.ㅎ

 

생각보다 내부가 크지 않았어요! 한 타임에 8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정도예요.

 

 

 

다 끝나고 나면 그림을 돌돌말아 지관통에 담아주시는데, 그거 들고 입구에서 사진 찍어봤어요!

 

오늘 다녀온 달리반피카소 꿀팁1예약시간보다 미리 가는 걸 추천해요!

뒤 예약자가 계속해서 있기 때문에 늦는 시간만큼 2시간 20분에서 차감됩니당 ㅠㅠ 

 

꿀팁2 일찍 가서 구석탱이 자리에 앉게되면 인생샷 가능해요~

가운데 자리는 양 옆으로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부끄럽기도 하고, 찍어도 옆 사람 얼굴이 사진에 걸려요!!

 

이색데이트, 실내데이트, 친구, 부모님과 추억 쌓기로 강추드립니당

 

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:)